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고객님들이 자주하는 질문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카드결재시 스크립트오류가 날때 해결하는방법
작성자 하이알로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0-08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70

스크립트오류 해결방법

1. 카드결재시 상단에 자동으로 뜨는 노란색바인 액티브X(Active X)를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.

2. 익스플로러는 최신버젼인 익스플로러 8또는 익스플로러 9를 설치해주셔야합니다.

(내 익스플로러 정보는 상단 >도움말>intenet explorer 정보에서 확인가능합니다)

그래도 안되시면 고객님께서 여러가지 차단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것이므로

저희에게 전화하셔서 전화로 카드 결재 요청하세요.

첨부파일 스트립오류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